라르센 55M, 2차 비드 거절, 3차 준비 외 공격수 썰
페이지 정보
본문
뉴캐슬은 외르겐 스트랜드 라르센을 영입하기 위해 55M 규모의 새로운 오퍼를 보냈다. 하지만 이것은 울버햄튼에게 다시 거절되었다.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화요일 저녁 뉴캐슬은 새로운 오퍼를 제의했는데, 이 날 경기 마침 라르센은 웨스트햄을 상대로 2골을 넣어 3-2승리를 이끌었다. 그리고 울버햄튼은 뉴캐슬의 제의를 거절했다.
뉴캐슬은 라르센에 3번 째 비드를 제출할 가능성이 높다. 다만 울버햄튼이 셀타비고에서 라르센을 영입할 때는 23M파운드로 영입했기 때문에 뉴캐슬도 평가 가치에 한계를 두고 있다.
대신 라르센은 뉴캐슬 이적을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고, 에디 하우 감독 및 영입팀도 라르센을 선호하면서 현재 영입 리스트 최상단에 있는 선수다.
브렌트퍼드의 요안 위사 영입도 여전히 진행 중이지만, 3주 넘게 논의의 진전 없이 막힌 상황이다. 대신 도르트문트의 막스 바이어를 대체자로 여기고 움직이고 있어, 주말 전 진전이 있을 수도 있다.
뉴캐슬이 라르센, 위사 영입을 동시에 추진하는 모양새인데, 이는 이삭의 리버풀 이적에 기대감을 줄 수도 있다. 이삭은 루벤과 PIF의 설득에도 리버풀행을 완강히 고집했다. 이제 뉴캐슬의 몫인데, 9월 1일까지 이삭을 잔류시켜 마음이 바뀌길 기대할지, 역대 최고 이적료로 이적시킬 지에 달렸다. 라르센과 위사는 애초부터 이삭의 대체자가 아니라 칼럼 윌슨의 대체자격인다, 두 딜이 동시에 타결된다면, 뉴캐슬은 무엇이 이득인지 고민해야할 것이다. 최근 내부 인사들 사이에서 이삭의 상황이 돌이킬 수 없는 지경이라, 차라리 파는게 모두에게 낫다는 인식도 있다고 한다.
노던 에코에서는 위사와 라르센의 딜 둘 중하나만 들어갈 것이라고 한다. 그 중에 라르센 딜이 앞서고 있다고 한다.
뉴캐슬은 추가 옵션을 포함 60M 규모라면 울브스가 비드를 받아들일 것이라는 기대가 있다.
구단 측 소식통에 따르면, 라르센 영입이 위사 건보다 실현 가능성 높은 것으로 간주된다. 브렌트포두는 위사에 대한 요구액을 낮추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물론 위사는 뉴캐슬행을 강하게 원하고 있다.
그리고 울버햄튼은 헤타페의 공격수 우체를 20M유로로 영입하기 위해 협상중이며, 이것이 진전되면 라르센 이적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2천만 유로 영입 가능성을 두고 협상 중이며, 이 논의에서 진전이 있을 경우 라르센 이적에도 도미노 효과가 발생할 수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또한 울버햄튼으 황희찬을 팔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울브스가 황희찬을 계속 데리고 가기로 정했다는 입장이다.
키스 도우니는 울버햄튼의 비토르 페레이라 감독의 인터뷰를 전했는데, 라르센 이적과 관련해 페레이라 감독은 "나는 구단주가 아니기 때문에 어떻게 될 지 모르겠다." 고 답했다. 이어서 "라르센을 우리 선수고 지켜봐야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탈리아 언론에서는 몇몇 선수들에 뉴캐슬에 역으로 제안되었었는데, 하나는 유벤투스의 블라호비치다. 유벤투스는 30M유로면 받아들이겠다는 입장이다. 하지만 뉴캐슬은 블라호비치를 영입한 계획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AS로마의 도우비크도 뉴캐슬에 제안된 선수 중 하나다. 하지만 아직 어떠한 대화도 없었고, 중개인들 사이의 간접적 접촉 정도다. 뉴캐슬은 프리미어리그 공격수들이 집중하고 있다.
https://x.com/JanAageFjortoft/status/1960470229609529629
https://x.com/DeadlineDayLive/status/1960409477632393490
https://x.com/SkySports_Keith/status/1960457611280834887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1960363633206055190
https://x.com/JacobsBen/status/1960301212462678268
- 이전글[오피셜] 맷 타겟, 미들스브러 임대 25.08.27
- 다음글후속 - 이삭 입장 고수 // 공동 구단주 루벤 & PIF 대표, 이삭 자택 만남 25.08.26
댓글목록

문캐슬님의 댓글
문캐슬 작성일
리버풀 경기로 저희팀에 이삭같은 월클 공격수가 왔으면 좋겠지만, 끈임없는 열정을 가진 선수가 와서 열심히 뛰고 어느정도만해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근 몇년동안 0입이라며 힘들하했던 여름보다 지금의 태업으로 받는 스트레스나 상처가 더 큰 것 같습니다.
골을 많이 넣는 것도 중요하지만 조엘링톤이나 기마랑이스처럼 팬들에게 고함치며 소통하는 남자가 왔으면 합니다.. 누가되든

뉴건담님의 댓글
뉴건담 작성일
급하면 오버페이 하는거고
정말 어려워지고 있네요

루페니님의 댓글
루페니 작성일
그런데 데려올 계획이면 조금 더 주더라도 얼른 던딜해야할듯
울브스도 대체제 구하려면 시간이 필요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영입은 더 어려워 질텐데 ㅠㅠ
라르센 그래도 아예 가능성 없다고 봤는데 이 기사대로라면 좀 희망을 가져봐도 되겠네요

스타슈터님의 댓글
스타슈터 작성일라르센은 전형적인 파는 수순의 흐름이긴 하네요. 위사보단 이쪽이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갓랭이님의 댓글
갓랭이 작성일위사야 1+1이라 상황이 변하지 않으면 안 팔겠죠

SandroTonali님의 댓글
SandroTonali 작성일
개인적으로 위사보다 라르센 빨리 사왔으면 좋겠네요
질질 끌다가 이도저도 안되는것만 수두룩하니 답답합니다

온골툰아미님의 댓글
온골툰아미 작성일
수용가능한 오버페이까지 질러보고 계속해서 NFS 기조면 바로 다음 타겟으로 선회해야겠네요.
적당선에서 던딜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빠르게 움직여봅시다 ~~~

뎀바투톱님의 댓글
뎀바투톱 작성일
이삭때문이라도 결국은 게히때랑 똑같네 질질 끌다가 오버페이
보드진은 참 좋겠어요 이런식으로 보내도 해고 안당하고

니키버뜨님의 댓글
니키버뜨 작성일라르센 지난 경기에서 성질 내면서 교체로 나왔을 때, 부상이어서 그랬다고 하더니, 결국은 아니었네요. 경기력에 대한 자책이거나 했다면 좀 더 지원 받을 수 있는 곳에서 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니키버뜨님의 댓글
니키버뜨 작성일라르센 협상은 재개해보는 걸로 되는 것 같습니다. 우선 선수가 뉴캐슬행을 원한다고 알려지고 있는데, 대신 태업한다던지 하는 태도는 보이지 않다고 합니다. 울브스는 60m을 원한다고 하는데, 그만큼 질렀을 때 또 올릴지 어떨지는 봐야겠네요.

WestPalace님의 댓글
WestPalace 작성일이삭은 파는쪽으로 가닥잡고 그냥 영입 빠르게 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No9앨런시어러님의 댓글
No9앨런시어러 작성일애초에 라르센이든 위사든 이삭 대체자는 아닌데..9번 자리에 설 공격수가 부족하니 데리고 왔으면 좋겠네요..

BetHesTorm님의 댓글
BetHesTorm 작성일라르센 위사 다 원해요....

툰코무무님의 댓글
툰코무무 작성일흠....

니키버뜨님의 댓글
니키버뜨 작성일울버햄튼 헹크의 아로코다레 영입할 거라는 얘기가 있네요.

니키버뜨님의 댓글
니키버뜨 작성일그런데 크레이그 호프는 여전히 울브스는 안판다는 스탠드 같다고 합니다. 60m이상도 거절하지 않을까 추측하네요

성남과뉴캐슬사이님의 댓글
성남과뉴캐슬사이 작성일
우리팀이 그렇게 메리트가 없는건가요
어찌 죄다 거절인지

온골툰아미님의 댓글
온골툰아미 작성일이삭으로 인해 공격수 영입에 부정적 영향(상대팀에서 이적료 장난질)이 있는건 어쩔수 없네요. 공격수가 급한건 저희쪽이니 거의 모든 영입절차가 비슷한 수순을 밝고 있습니다. 이러다 말도 안되는 금액으로 데려오거나 0입으로 끝나겠네요 ㅠ

니키버뜨님의 댓글
니키버뜨 작성일라르센 에이전트 잉글랜드로 들어왔단 썰이 있네요

홍래님의 댓글
홍래 작성일타리그는 아예 눈길도 없나보네요. 하무스나 무아니도 지금 psg서 자리없는데 툴좋고 젊은선수들인데..

Sussie님의 댓글의 댓글
Sussie 작성일하무스는 본인이 잔류 선호하고, 무아니는 유벤투스만 원해서 어렵습니다. 무아니 경우에는 주급부터 못 맞춰주긴 하지만요.

Sussie님의 댓글
Sussie 작성일추가적으로 온스테인 보도가 나왔네요. 라르센은 뉴캐슬 이적 의사를 알렸지만 울브스는 nfs이라고 합니다.

니키버뜨님의 댓글
니키버뜨 작성일울브스가 아로코다레 영입하는데 라르센과 별건이고 라르센의 정중한 이적 요청 의사가 있었는데 회장이 이번 시장엔 못판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갓랭이님의 댓글
갓랭이 작성일브렌트포드 막시밀리안 바이어 비드도 루머같고 위사나 라르센이나 못 사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