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한 준비위 업데이트 (7/9) : ★중요★ 구단행사 스케줄 확정
페이지 정보

본문
마치 게임 업데이트 공지하듯, 계속 업데이트 올려놓겠습니다.
7/9 업데이트
* 구단측에서 진행하는 행사를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 8월 1일 오후 2시부터, 행사장소 미정 (서울지역)
- 구단 레전드들과의 QNA
- 1군 선수들과의 만남
- 카라바오컵 실물 공개
- 응원가 미니 콘서트 (협의중)
* 차주에 별도의 신청페이지 공개 예정, 신청자가 현장 수용인원을 초과할 경우 추첨을 통해 참여자 선발 예정
참여하는 구단 레전드가 누군지도 신청페이지 열릴 때 공개 예정
7/4 업데이트
* 디오고 조타 선수의 비극적 사망을 애도하며, 툰아미 코리아의 이름으로 추모 현수막을 추가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7/2 업데이트
* 구단과 욱일기 문제에 대해 직접 콜미팅으로 논의하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해당 깃발은 영상 출연자로 섭외된 일본팬이 가져온 것이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부서 시니어급 직원이 구단과 아디다스 모두 검수한 영상에서 이런 이슈가 불거지게 되어 송구하다는 뜻을 전해왔고, 한국측 항의를 받자마자 즉각 상부에 보고, 대응했다고 했습니다. 아울러 빠르게 자신들의 실수를 알려준 한국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 우리측 현수막 디자인들에 대해선 "다 좋은데 강등 두 번에 포커스된건 좀 어떻게 안될까요 ㅠㅠ" 식 요청이 있어서 조금 더 긍정적인 앵글로 변화를 줄 생각입니다. 아울러 개구리 페페 캐릭터가 서양에선 좀 안 좋은 뉘앙스를 가지고 있다고 해, 그것도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아래 디자인으로 구단 최종협의 완료)
* 중요) 이번주 금요일, 쿠팡플레이에서 토트넘전 티켓 판매 창구가 마지막으로 열립니다. 거기서도 티켓을 확보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구단측에서 자기들이 가지고 있는 좌석을 살 기회를 확보해주려고 합니다. (OSC 혜택을 드디어 처음 보네요.)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공지를 참고해주세요
* 7/29 구단 레전드 행사의 경우, 신청 페이지가 열릴때 레전드가 누구인지 사전 공개된다고 합니다.
7/1 업데이트
* 응원스카프가 배송되고 있습니다. 다들 멋진 인증샷을 보여주세요!
* 구단측에서 주최하는 행사가 최소 두 번 있을 예정입니다.
- 구단 레전드와의 QnA (7/29, 서울)
- 뉴캐슬 팬 응원가 미니 콘서트 (8/2, 서울) : 뉴캐슬 출신 뮤지션이 대구에 계신데, 그 분의 밴드가 참여합니다.
- 위 두 행사 외에도 행사가 하나 더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 툰코가 주최하는 행사들이 기획중입니다. 맥주 브랜드 스폰서십이 확정되었고 상세내용 조율중입니다.
(1) 방한 전야제 : 툰코 회원간 교류 및 응원가 연습 / 잔여 툰코 스카프 판매
* 7월 26일 토요일 17시~, 서울
(2) 인터네셔널 팬 펍 : 툰코 회원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팬들과의 교류
* 7월 30일 수요일 12시~18시, 수원월드컵경기장 근처
* 8월 3일 일요일 12시~18시, 상암월드컵경기장 근처
* 최근 불거진 욱일기 이슈에 대해서는 구단측의 발빠른 사과와 재발방지를 요구했습니다.
6/23 업데이트
* 응원스카프 공동구매 입금이 시작되었습니다. 6/26 목요일 18시까지 선착순으로 입금을 받고 있습니다.
* 응원스카프 배송 관련해서는 추후 재공지가 있을 예정입니다.
* 경기장 섹션/블럭이 확인되었습니다. 수원(S4,S3) / 서울(S-D,S-C)으로 예매하시면 팬들과 함께 응원할 수 있습니다.
* 구단측에서 주최하는 행사가 최소 두 번 있을 예정입니다. 아래와 같이 기획되고 있으나 변동시 재공지하겠습니다.
- 구단 레전드와의 QnA (7/29)
- 뉴캐슬 팬 응원가 미니 콘서트 (8/2)
* 툰코가 자체적으로 주최하는 행사들도 있습니다. 두 행사 모두 맥주 브랜드와 스폰서십을 논의중에 있습니다.
- 방한 전야제(7/26 or 27) : 툰코 회원간 친목 교류가 우선이고, 응원가 등을 배워보는 시간으로 꾸려집니다.
- 뉴캐슬팬 맥주파티(각 Matchday 예상중) : 한국을 방한하는 외국팬들과의 교류가 주 목적입니다.
6/17 업데이트
* 공동구매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 뉴캐슬 팬들은 수원과 서울 경기장 어느 섹션/블럭에 앉아야 하는지 구단측과 체크중입니다.
6/15 업데이트
* 현수막 2종, 깃발 4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상세내용은 구단/경기장 측과 협의중입니다.
* 공동구매 물품은 머플러가 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디자인과 가격은 준비되는대로 공지하겠습니다.
* 구단측 이벤트에서는 레전드와의 QnA, 뉴캐슬 응원가 함께 부르기 등의 행사가 기획되고 있습니다.
* 경기날, 경기장 근처에 호프집을 하나씩 섭외해 우리만의 STACK를 마련해보려 하고 있습니다.
6/5 업데이트
* 툰코 준비위 첫 모임 완료되었습니다.
* 경기장에 걸 현수막과 깃발 수량이 어느정도 특정되었고, 예산 산출중입니다.
* 예산 확인되면 그에 맞춰 툰코 공구 설계해보려 합니다. (응원 스카프 유력)
* 구단측에서는 이벤트 장소를 어디로 할지 물색중입니다. 서울지역에서 200~300명 들어가는 장소들 보고 있는 중
* 경기장에 뉴캐슬 팬들을 모아놓는 구역이 설정될 예정입니다.
* 티케팅 등의 정보는 쿠플 중심으로 돌아가는지 아직 잘 모르는 눈치더라구요. 계속 체크중입니다.
5/29 업데이트
* 방한일정 확정 : 7/28 입국 - 8/4 출국
* 경기일정/경기장미정 : 작년 일본 투어를 생각하면 수요일쯤 1경기, 주말에 1경기 예상
* 현재 구단측과 상세 이벤트 내용 논의중 (아직 대외비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구단과 논의하는 자리에는 저 외에도 인스타그램 '뉴캐슬코리아' @newcastle.kr 운영자님, 현지 교민분, 재한 영국분 등이 참여중
* 툰코 준비위는 6/4 첫 모임을 가질 예정
* 현수막이나 통천 제작비 충당을 위해 공동구매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툰코 로고가 박힌 손목아대나 키링, 수건 등을 고려중인데요, 관련해 참여의사나 더 좋은 아이디어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전글엘랑가 이적 기념 베타테스트 시작해봅니다 25.07.12
- 다음글공홈 유니폼 배송이 취소되었네요 ㅡㅠ 25.07.14
댓글목록

두발모아님의 댓글
두발모아 작성일레딧에서 봤던 죠르디 기타리스트 오시나 보네요

하캐슬님의 댓글
하캐슬 작성일머플러 받아서 유니폼 리뷰와 함께 글올렸습니다. 항상 고생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영종대교님의 댓글
영종대교 작성일오예오예

StJamesPark님의 댓글
StJamesPark 작성일와 뉴캐슬 출신 뮤지션이라니 무조건 가야겠네요 ㅋㅋ

고든맘님의 댓글
고든맘 작성일현지팬과의 교류라니 설렙니다!!

김코알님의 댓글
김코알 작성일응원가는 진짜 배우고 싶네요ㅜ

태언님의 댓글
태언 작성일
레전드 어떤 선수들이 방한하려나요 시어러, 기븐, 아메오비, 오웬??
갖고 있는 솔라노, 지놀라 셔츠에 싸인 받고 싶은데..
혹시 도는 정보 아는 분 계십니까

캐슬님의 댓글
캐슬 작성일오예두근두근

그벤님의 댓글
그벤 작성일
작년에 구단에서 임대 매니저였던 숄라가 왔던 거 생각하면 아카데미 매니저인 스티브 하퍼도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추측만 해봅니다.. ㅋㅋ
아무튼 얼른 신청 페이지가 열렸으면 좋겠네요 기대됩니다!

로차니님의 댓글
로차니 작성일최전선에서 노고가 많으십니다 ^^7

CastleBuilder님의 댓글
CastleBuilder 작성일고생하십니다!! 다만 우려가 되는 부분이 있는데요, 뉴캐슬 구단 측에서 제공해주는 자리이니 만큼 해당 좌석을 구매하시는 분이 정말 뉴캐슬을 보고 싶어서 오는지 확인하는 등의 절차가 필요해 보이기도 하네요. 티켓 리셀러라던지 타 팀을 응원하시는 분이 해당 혜택을 악용한다면 추후 있을 다양한 기회들에 부정적인 영향이 가지 않을까 싶어요.

토스트님의 댓글의 댓글
토스트 작성일
저도 동감합니다.
갑자기 생각난 방법이지만, 리뉴얼 사이트 모금 해주셨던 분들에게 우선권을 주신다거나, 사이트 활동을 많이 해주셨던 분들 이시거나 등등 기준이 있으면 보다 더 진심인 팬들한테 가지 않을까요?

허시맹님의 댓글
허시맹 작성일혹시 구단 팝업스토어는 계획에 있을까요?

두부야놀자님의 댓글
두부야놀자 작성일
여러모로 고생 많으신데 정말 감사합니다
저처럼 티켓 구하지 못한 분들에게 실낱같은 희망이 오네요

회산개님의 댓글
회산개 작성일고생 많으십니다. 욱일기 문제는 국내 기자들 퍼나르기식 기사들 때문에 논란에 불 붙이는 형국이 되어버렸네요. 씁쓸한...

하캐슬님의 댓글
하캐슬 작성일고생많으습니다. 정말 좋은대처에 박수보냅니다!

댄번33님의 댓글
댄번33 작성일
이벤트 준비 하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저기 하나만 여쭤볼게 있는데 제가 이해를 제대로 한건지 궁금해서 그런데 구단레전드 사전공개가 이번주 금요일로 알고있으면 되나요? 신청페이지.열리면 사전공개 뜻이 조금 헷갈려서요 ㅠㅠ

pathfinder님의 댓글의 댓글
pathfinder 작성일레전드 QNA 이벤트 참여 신청 페이지가 곧 열릴 것이고, 그 페이지가 열릴 때 이벤트에 참석하는 레전드가 함께 공표된다는 뜻입니다~

니키버뜨님의 댓글
니키버뜨 작성일욱일기 관련 대처와 방한 준비를 소개하고 싶어, 블로그로 한번 옮겨보겠습니다. 국내 무지성 기사들이 넘쳐나서 경위를 좀 알리는 게 좋을것 같아서요.

pathfinder님의 댓글의 댓글
pathfinder 작성일감사합니다 버뜨님

NUFCHowayTheLads님의 댓글
NUFCHowayTheLad… 작성일
안녕하세요. 금번 방한 두경기 모두 구매한 오랜 뉴캐슬 팬입니다. 2007~2009년 동안 뉴캐슬 거주 시절 이후부터 쭉 응원하고 있는데, 이런 공식팬모임이 한국에도 있는지 몰랐네요... 늦게나마 응원 스카프 구매가 혹시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되어있기는한데, 혹시나하는 마음으로 문의드려요.
6/23 업데이트
* 응원스카프 공동구매 입금이 시작되었습니다. 6/26 목요일 18시까지 선착순으로 입금을 받고 있습니다.

pathfinder님의 댓글의 댓글
pathfinder 작성일안녕하세요, 공구는 모두 마감된 상태입니다. 대신 7월 26일 토요일 행사때 잔여 스카프를 현장판매할 생각이오니 장소공지가 나면 꼭 들러주십시오 ㅎㅎ

NUFCHowayTheLads님의 댓글의 댓글
NUFCHowayTheLad… 작성일넵 확인 감사드립니다~!

영종대교님의 댓글
영종대교 작성일평일이라니 ㅠㅠ

뎀바투톱님의 댓글
뎀바투톱 작성일서울 사시는 분들 너무 부럽네요 ㅜㅜ

달주노님의 댓글
달주노 작성일이거 갈려고 근무 뺐는데 꼭 갈수있음 좋겠네요..!!!ㅎㅎ

철벽까치님의 댓글
철벽까치 작성일휴가 추가해야겠다.

BetHesTorm님의 댓글
BetHesTorm 작성일ㅠㅠㅠ 금요일은 ㅠㅠㅠ

다웬님의 댓글
다웬 작성일저는 참가하지 못 할거 같지만 언제나 응원합니다. 모두들 대단하시네요

운수좋은날님의 댓글
운수좋은날 작성일와 이때 여름휴간데 너무 좋다!!! ㅠㅠㅠ 꼭 가겠습니다

시어러님의 댓글
시어러 작성일참석 간절히 희망합니다!!!

파검흰검님의 댓글
파검흰검 작성일마침 딱 휴가때네 나이스~~~

두부야놀자님의 댓글
두부야놀자 작성일행사 날짜가 평일이라 아쉽네요 ㅠㅠ

제타군님의 댓글
제타군 작성일휴가내고라도 가야겠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영종대교님의 댓글
영종대교 작성일으아아아아 행사날 간신히 연차 써뒀습니다.

hidenseek님의 댓글
hidenseek 작성일8.3~5 숙박잡아놨는데... 너무 아쉽습니다...ㅜㅜ

밈밈맘뭄님의 댓글
밈밈맘뭄 작성일으아 참석하고싳다..

뉴캐슬론님의 댓글
뉴캐슬론 작성일참석 희망합니다!